2021년 12월 3일 금요일

[디아2 레저렉션] 잎새(꽃잎) 제작

세번째 캐릭터를 키우고 있습니다. 20년 전만해도 원소술사(소서리스)는 최애캐릭이었는데 왠지 모르게 너무 식상한감도 있어서 그렇게 미루고 있었나 봅니다.

그런데 막상 키우자니 너무 힘든거 아닙니까... 예전에는 친구가 서로 서로 도와줘서 셔틀로 키웠던것 같은데 혼자서 진행하자니 너무 힘드네요.


예전에는 오브만 열심히 날리면 적들이 우수수 나가 떨어졌었는데.. ㅎ 

지금은 뭔가 다른가 봅니다.


현재 노멀 진행중이고 룬워드 잎새를 제작하면 쉽다는 얘기를 들어서 제작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나중에 지옥가서는 스탯, 스킬 초기화 한번하면 되니까 뭐 지금은 노멀과 악몽은 화염구와 오브를 주력으로 하는것 키우는 중입니다.

잎새는 화염술사 기술레벨을 +3이나 해주는 엄청 유용한 룬워드 입니다. 

룬 재료도 구하기 쉽고(티르,랄) 요구레벨 19입니다. 제작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재료 : 티르, 랄, (회색의) 2 소켓 스태프(+화염구 스킬)

티르, 랄 룬은 ACT1 백작(카운테스)를 열심히 잡으면 금방 구할 수 있을것입니다.

2소켓 스태프가 쉽지 않은데 ACT2에 올라 오자 마자 사막 물약 파는 상인(드로그난)에게 구입해줍니다. 스태프가 자주 나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구입 하기전에 몇가지 한가지 팁이 있는데 마을입구가 상인과 가까와 질때까지 방을 재생성 해줍니다.



바로 위와 같이 입구가 가까워야지만 마을을 들락날락 하면서 판매 물품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입해야하는 스태프는 회색의 구멍 2개짜리 스태프(3개짜리 안됩니다.)여야 합니다. 스태프에 그리고 +3화염구 스킬이 있는게 좋은데 제가 졸면서 70회 가까이 시도해서 나온 상태입니다. 간간히 쉬면서(졸면서) 2시간 걸린것 같네요. 정말 안나옵니다. 저는 +1 스킬은 종종 나왔는데 +2 스킬도 안나이고 한번에 +3스킬이 나왔습니다.
검색해보니 +온기 스킬 붙어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란색의 매직 스태프는 절대 안됩니다. 룬워드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태프 비용이 많이 나가기 때문에 미리 충분한 돈을 준비합니다.



어우 여기 투자할 2시간이었으면 10렙은 올렸을것 같네요 ㅠㅠ 
어차피 이아템이 최종템도 아니고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도 이만 파괴의 군주를 처치하러 출동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