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2일 일요일

[디아2 레저렉션] 원소술사 키우기 악몽 육성 스킬, 스탯


일반 정복기 : https://rviewofl.blogspot.com/2021/12/2_10.html

악몽 정복기 

원소술사의 스킬빨이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하는 구간입니다. 스킬은 화염구+얼음 보주(오브)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주로 얼음 보주를 여러발 발사하면 적들은 그냥 녹습니다.

빨리 영혼을 만들도록 합니다. 

영혼 : https://rviewofl.blogspot.com/2021/12/2_5.html

도검은 25레벨이 되면 제작합니다. 방패는 54레벨 입니다.

스킬은 노멀에서 화염구를 많이 올렸기 때문에 30부터는 얼음 보주로 올렸습니다.(냉기 내성 몬스터가 별로 없기 때문에 용병이 처리하던가 화염구로 처치 하였습니다.)

용병은 저랩에서 사용할만한 통찰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것만 있으면 마나 걱정 없이 살시 있습니다.

통찰 : https://rviewofl.blogspot.com/2021/12/2_74.html


ACT1

안다리엘

이동하면서 얼음 보주만 날려주면 하나도 안 어렵습니다.


ACT2

텔레포트때문에 길찾기도 쉽고 얼음 보주만 있으면 적들이 녹습니다.

두리엘

용병이 몸빵이 안됩니다. 활력 포션이 충분하다면 용병 활력을 열심히 먹이면서 오브를 날려줍니다. 무빙샷하면 오히려 용병 활력 포션 먹일 시간이 안나옵니다. 열심히 활력 포션 먹이면서 싸워줍니다. 만약 활력 포션이 없어서 용병이 죽었다면 열심히 한대 치고 텔포하는 형태로 진행하면 됩니다.


ACT3 

메피스토

구름위에 있어서 날아다닐것 같지만 실제는 날지 못합니다. 그래서 지형을 이용해서 못오는 위치에서 전기를 피하면서 얼음 보주를 날리면서 잡으면 됩니다. 용병은 큰 도움이 필요 없었습니다.


ACT4

디아블로

이번에도 용병이 먼저 죽긴했으나 용병이 없어도 멀리서 얼음 보주 날리면서 도망 다니면 됩니다.


ACT5

바바 삼형제

얼음 보주 여러번 날리고 텔레포트, 얼음 보주 날리고 여유 봐서 텔레포트 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텔레포트를 하는 이유는 용병을 살리기 위함입니다. 용병이 통찰 때문에 죽으면 마나가 부족 해지기 때문에 용병이 최대한 안죽도록 해줍니다. 


바알

58렙에에 바알을 잡았습니다.

바알잡으러 갈때 앞에 앞에 있는 몬스터들은 뒤쪽으로 최대한 빠져서 각개 격파 하면서 진행했습니다. 바알은 좀 쉬운편에 속했습니다. 오브를 열심히 날리면서 용병에 피도 채워주면서 적당히 피하면서 오브를 날려주면 됩니다.


스탯

스킬은 화염구+얼음 보주(오브)가 되겠습니다.

아래는 바알 잡고 난뒤 최종 스탯입니다.

힘에 156(모너크 방패를 들어야 하는 힘) 나머지 활력입니다.



스킬


얼음 보주는 20개 찍었고 화염구와 상대방의 얼음 내성 낮춰주는 (냉기 숙련)스킬을 적당히 찍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필요한것들은 하나씩만 찍었습니다.


용병


용병 방어력은 방어오라를 켜고 869정도 됩니다. 실제는 300정도 밖에 안되는 방어구입니다. 무기는 마나 수급을 위해서 통찰을 사용하였습니다.


총평

악몽은 정말로 쉬웠습니다. 길찾는것도 텔레포트로 정말 편하고 얼음 보주만 날리면 적들은 쉽게 처리가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