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6일 수요일
PS4 갓오브워3
갓오브워4편을 하고난뒤 3편을 하고 싶어졌습니다. 단점은 그래픽이 떨어져 보이고 시점이 사용자 조정과 관계없이 고정되어 있는 상태라 가끔 멀미를 느끼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또 하나 시간내에 적절한 키를 누르는 방식이 있는데 랜덤하게 키가 바뀌다 보니 영상에 및 스토리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어떤 키가 나오는지 긴장을 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볼때 시나리오와 어울리며 굉장히 잘만든 작품입니다. 스토리는 그리스 로마 신화가 더 익숙해져 있다보니 4탄보다도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플레이 초반에 하데스가 나오는데 굉장히 어려워서 당황했습니다. 보통 난이도에서 20번정도 도전을 한것 같습니다. 방어와 활을 회피등을 적절히 사용한다면 엔딩을 보는것은 어렵지 않을것입니다.
또한 어렵다면 난이도를 설정 가능합니다, 퍼즐의 경우에는 난이도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전체 플레이타임은 20~30시간 정도 되는것 같고, 스토리는 복수(?)때문에 신을 모조리 물리친다는 내용입니다. 퍼즐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면 더 많은 플레이 타임을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그리스 신화를 찾아보고 신들의 이름도 한번 찾아보는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 1,2편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유튜브에 정리된 동영상들도 많으니 찾아보면 됩니다.
마지막 장면까지 마음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Good bye 크레도스, 2018.09.26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